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면 좋은글

좋은글 :: 행복



정말로 행복한 나날이란

멋지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 날이 아니라

진주알들이 하나하나 한 줄로 꿰어지듯이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이 조용히 이어지는 날들인 것 같아요. 

                                                            - 빨간머리 앤 中


우리는 행복하기 때문에 웃는 것이 아니고

웃기 때문에 행복하다. 

                                                            - 윌리엄 제임스


 붙임

웃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그냥 웃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힘이 나는지 모른다.. ㅋ

아무 생각없이 억지로라도 소리내어 웃어보면 기분이 달라진다.. ㅎ
(( 이상한 시선이 두렵다면 ㅋㅋ 핸드폰을 들고 누군가와
   즐거운 통화를 하는 것 처럼 연기를 하면 된다.. ㅋㅋ 참 쉽죠잉 ))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긍정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힘..

언제 어디서나 웃을 수 있는 마음..

날 이끌어준 엄마가 있기에 가능한 일인 것 같다.


꿈이 많은 소녀이자 소중한 내 친구인 엄마

내가 영원히 지켜줄께 엄마..^^..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