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하루

임신성 당뇨검사 :: 재검 후기 -_-;;

26주에서 28주 사이에 임신성당뇨검사를 한다고 해서.. 지난주에 검사를 했다..
난 평소 당뇨가 80으로 정상이었기때문에~ 정말 요만큼도 걱정안하고 검사하러 갔었다..

수치가 148! 엥???
나 원래 80인데 왜이리 높아 ㅠ.ㅠ;;;

이런 댄장~!! 임신성당뇨는 수치가 다르단다~
정상은 140인데.. 난 정말 비정상이라 하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정상이라고 딱~!
하기도 뭐한 148이 나왔다.. >_<

간호사언니가 정말 안타까워하는 표정으로
재검을 받아야겠다고 ㅠㅠ 하셨다..
재검은 총 4시간동안 -_- 한다고 했다... ㅠ.ㅠ 

예약해놓고.. 어제 재검받으러 갔는데...
난.. 읽을 책과 일본어 공부할꺼 이렇게 2가지를 갖고 갔었다..
시간떼우기에 뭐 괜찮겠지 하는 심정으로... ㅠ.ㅠ

포도당 2병 마시고 ㅠ.ㅠ 웩~ ㅋㅋ
물론 쥬스 같긴 했지만 빈속에 먹자니 별로...;;;
한시간마다 피뽑고 체크하구~~
에효~~

근데 밥도 물도 못먹은 상태니... 책이 정말 전혀 들어오지 않았다.. ㅠㅠ
집에 있는 닌텐도 생각에... 댕장~~~ ㅋㅋㅋ
쿠킹마마 게임만 하다가.. 것도 밧데리 닳았다고 소리나서 좀밖에 못하고;;

나처럼 재검받는 사람들 있으면 붙들고 말해주고 싶다~~
아이팟이나 닌텐도 같은거 들고가서 게임이나 하라구;;;;
배도 고프고 힘도 없으니 생각보다 책은 안 읽혀지더랑...;; 나만 그런것일까 ㅠ.ㅠ;;
정말 책 30분도 안본거 같다.. 나머지 시간은 정말..
수행의 시간 -_- 눈감고 졸다 깨다 멍~ 때리다가~~

ㄷㄷㄷㄷ

어쨌건 우여곡절 끝에...

첫번째 수치는... 헉!!!! 202 ㅠㅠ
두번째는 134
세번째는 125
ㅠㅠ

선생님이 세번중에 두번이 정상이 나왔기때문에...
임신성당뇨 판정받은것은 아니지만... 200넘는 수치 자체가
높은 것이기때문에 단거를 줄이라고 하신다.. .ㅠ.ㅠ

보상심리?? -_- 어제 차이티라떼랑... 맛탕이랑 배터지게 먹구...
ㅠ.ㅠ 맛탕 또 생각하며 잤당..

나 단거 좋아하는뎅... 에거~~ 암툰.. 무사히 넘겨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