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는 소녀♡

히가시노 게이고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10점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양윤옥 옮김/현대문학

 

주로 자기계발 서적만 좋아하던 나에게
블로그 애정이웃 중 한분이 추천해주신 책
 

소설을 멀리하던 나에게.. 더군다나 일본 소설? 이러면서도
궁금한 마음에 냉큼 주문!


^^ 내가 하고 싶은 것중 하나가 내 블로그가 작은 사랑방이 되어 마음이 힘든 사람들에게 고민상담을 해줄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하곤 했었는데..
이 책을 보면서 진짜 내가 잡화점 주인이 된것인양 설레어하며 읽었다.. ㅋㅋ

나미야 잡화점과 연관되어 일어나는 모든 일들.. ^^

정말 멋지고 감동적이었다.

 

추리라고 하기엔 가벼운 듯 하고..

그런 면이 녹아있으면서도 내가 좋아하는 교훈이 가득 담긴 멋진 소설...

여러가지 사건과 사람들이 딱딱 맞게 연결되는 모습을 보며 완전 감탄.. ㅋ

이 작가의 다른 작품들도 궁금해졌음... ^^

 

처음에 두께가 두꺼워서 애들 재우고 언제보나 싶었는데..

애들 재우고서.. 단숨에 다 읽었다. ㅎㅎ

 


 

시간을 달리는 소녀, 말할 수 없는 비밀류의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면
이 책도 꼭 추천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