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하루

역시 새삼 느꼈다.

무슨 차이지?

 

ㅋㅋ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쓰기를 하려면 부담스러운 마음부터 들고..

쓸까 말까 고민을 열심히 하다가.. 막상 쓰기 시작하면.. 완전 늘 들뜬 사람이 된다.

나도 모르겠음.. ㅋㅋ 익숙한 블로그 공간이고 그냥 신나서 그런가??

신경쓰이는 것이 많아서 가면을 한겹 쓰는것인가?

그렇다고 내가 가식이거나 거짓을 쓰지는 않는데..

 

티스토리처럼 편하지가 않다.

 

오늘 양쪽에 다 올려봤는데.. ㅋㅋㅋ

역시 여긴 진짜 나혼자만 있는 공간이라 착각이 되는 곳이어서 그런가?

 

당분간은 지켜봐야지..

 

무엇이든.. 좀더 열심히 생활하는 내가 되자..

더이상.. 자유의 시간을 기다리며 나를 죽이지 말자.

 

시간은 내가 만드는 것....!